타우랑가 여행 필수 코스

저희 카톡방을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이 타우랑가에 오면 어디를 가야 하냐 물어보셔서 정리했습니다. 타우랑가에서 가볼만한 명소를 정리해 올려 봅니다.

카카오톡 오픈쳇방 방문하기



1. 마운트 망가누이

마운트 망가누이는 타우랑가의 상징입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타우랑가에 여행을 오면 마운트 망가누이를 등반합니다. 산이 높지 않아 넉넉잡고 1시간이면 충분히 올라갈 수 있고 정상에서 보는 경관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뉴질랜드는 해안에 우뚝 솟은 산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옛날 화산 활동의 영향으로 생겨난 산들이라고 합니다.

마운트 망가누에서 찍은 휴양지 전경

2. 코펜하겐 아이스크림

산 아래에 내려오면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여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타우랑가 명소 중 하나입니다.

14 Adams Avenue, Mount Maunganui 3116

3. 소금 온천

타우랑가에는 핫풀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소금 온천인 마운트 핫풀이 가장 유명합니다. 홀리데이 파크와 연결되어 있어 주변에 많은 캠퍼벤들을 볼 수 있습니다.

소금 온천 마운트 핫 풀

4. 망가누이 해변

마운트 망가누이 내륙쪽 해변가

망가누이 해변은 내륙쪽과 해양쪽 양쪽에 다 있습니다. 여름이 오면 해변에 있는 주차장에 차를 대기 힘들 정도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습니다.

바다쪽 해변가

5. 망가누이 시내

망가누이 시내는 저녁이 되면 식사와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도 가득찹니다. 다양한 국적의 음식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6. 타우랑가 시티

타우랑가의 시티는 망가누이에 위치하고 있지 않습니다. 마운트 망가누이 지역은 휴양지의 성격이 강하다면 타우랑가 시티는 상업지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시티로 출퇴근을 합니다.

시티 바닷가

7. 보웬 타운

오클랜드에서 타우랑가를 향해 오다보면 들릴 수 있는 곳이 와이히 비치입니다. 비치에서 해변가를 따라 남쪽으로 가면 보웬 타운에 갈 수 있는데 해변 경관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8. 쿼리 파크

쿼리 파트는 그 파크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타우랑가 내륙쪽에서 해변쪽으로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기에 더 추천합니다.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9. 민덴 전망대

쿼리팍은 약간의 등반이 필요하지만 민덴 전망대는 차로 바로 도착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등산이 싫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오시면 됩니다.

10. 음식

솔직히 제 개인적으론 뉴질랜드 식당은 거의 다 맛이 비슷한것 같습니다.

Bobby’s fresh fish market에 피쉬앤칩스는 정말 맛있습니다.

한국식 중식 레스토랑을 원하신다면 Rockn Wok 추천합니다. 한국에 있는 중식당들과 비교해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선 쉽게 찾기 힘든 맛이죠.

그 외에 타우랑가에서 커피가 생각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11. 쇼핑

오클랜드 지역에서 온 분들이라면 별로 특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시간이 비었을때 쇼핑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죠. 타우랑가에는 베이페어 쇼핑 센터와 크로싱 몰이 가장 큽니다. 그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베이페어를 추천합니다. 상점 숫자와 브랜드가 더 많다고 합니다.

12. 파파모아 비치

캠퍼밴이나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파파모아 홀리데이 파크를 많이 이용하십니다. 가까이에 파파모아 쇼핑 센터가 있어 식음료를 구입하기도 쉽습니다.

그외에 수많은 뉴질랜드관광지 정보 – 타우랑가 스팟

다른 글들

뉴질랜드 워크비자 착취위험 경고

최근 정부기관 보고서에 의하면 Accredited Employer Work Visa(이하 AEWV)제도가 워크비자 소지자의 착취를 방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뉴질랜드 이민부 직원들이 이민자 착취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을 때 경영진이 이를 무시한 사례도 발견했습니다. AWEV는 펜데믹 이후 근로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급격하게

Read More »

뉴질랜드 렌트 부족 심화

뉴질랜드 렌트 집 부족이 더욱 심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클랜드에서 방 두 칸짜리 집의 경우 주당 500불 대의 집들은 경쟁이 치열해 신청자가 많아 바로바로 계약되고 있으며

Read More »

이민정책에 대한 불확실성 높아

새로운 정부가 집권한 후 많은 사람들이 이민 정책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예전 노동당 정부에서 저임금 직종의 이민자 숫자를 제한하려고 했지만 역대 최고의 이민자

Read More »

뉴질랜드 조기유학 현실 및 비용 2024

예전 글에서 빠진 부분과 변경된 부분만 업데이트 하는 글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뉴질랜드 렌트비는 2021년과 비교해 많이 상승했습니다. 오클랜드 기준 3베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