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랑가 추천 레스토랑

타우랑가는 뉴질랜드에서 6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맛있는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는데요. 한인이 운영하는 집이 아닌 가게 중 기억나는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버거 퓨어

체인점 입니다. 맥도날드나 버거킹, KFC 같은 패스트푸드 햄버거 집보다 한단계 높은 수준의 햄버거를 파는 레스토랑입니다. 그만큼 가격도 약간 높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입니다.

https://www.burgerfuel.com/nz

2. 포르타 레자

피자를 파는 레스토랑입니다. 물론 다른 기본적인 뉴질랜드 음식도 판매합니다. 피자를 포함한 모든 음식이 먹을만하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3. 텔레스만 호텔

호텔 레스토랑 답게 파인 다이닝 식당입니다.

https://www.talismanhotel.co.nz/menu

4. 와이히 피자

피자 체인점이지만 타우랑가 북쪽 베이오브플렌티 지역에만 지점이 있습니다. 피자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https://waihipizza.co.nz/

5. 바비스 프레쉬 피쉬 마켓

피쉬엔칩스를 파는 가게입니다. 맛있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식사 시간만 되면 줄이 길어 오래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6. 헬 피자

역시 전국에 있는 체인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맛이 괜찮지만 지점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https://hellpizza.nz/

7. 오운 마살라

인도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저렴한 가격에 먹을만 합니다. 버터치킨 같은 음식은 어느 인도 레스토랑을 가도 맛이 거의 비슷하고 먹을만 합니다.

다른 글들

뉴질랜드 워크비자 착취위험 경고

최근 정부기관 보고서에 의하면 Accredited Employer Work Visa(이하 AEWV)제도가 워크비자 소지자의 착취를 방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뉴질랜드 이민부 직원들이 이민자 착취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을 때 경영진이 이를 무시한 사례도 발견했습니다. AWEV는 펜데믹 이후 근로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급격하게

Read More »

뉴질랜드 렌트 부족 심화

뉴질랜드 렌트 집 부족이 더욱 심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클랜드에서 방 두 칸짜리 집의 경우 주당 500불 대의 집들은 경쟁이 치열해 신청자가 많아 바로바로 계약되고 있으며

Read More »

이민정책에 대한 불확실성 높아

새로운 정부가 집권한 후 많은 사람들이 이민 정책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예전 노동당 정부에서 저임금 직종의 이민자 숫자를 제한하려고 했지만 역대 최고의 이민자

Read More »

뉴질랜드 조기유학 현실 및 비용 2024

예전 글에서 빠진 부분과 변경된 부분만 업데이트 하는 글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뉴질랜드 렌트비는 2021년과 비교해 많이 상승했습니다. 오클랜드 기준 3베드

Read More »